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웨이브(Wavve) 계정구독공유 안전하고 저렴하게 보기

리뷰

by amanda.hyon 2021. 4. 28. 10:02

본문

얼마전 위즈니라는 구독공유 플랫폼 서비스를 통해 유투브 프리미엄 구독공유 서비스를 이용했었습니다.

이용해보니 저렴하게 아주 만족스럽게 잘 사용하고 있어서,

이번엔 웨이브 OTT 구독공유 서비스를 이용해보려고 합니다. ㅎㅎ

(넷플은 보고 있었고, 요즘 웨이브에 볼게 많다고 하니...)

 

www.wizzney.com  

 

일단 시범삼아 17일짜리 웨이브를 이용해보려고 합니다. (마침 한자리가 남아 있었습니다.)

 

참여신청을 누르고 결제화면으로 들어갔습니다.

결제화면은 아래 그림과 같고..

이번에 말로 500포인트 사용해봅니다.

 

 

 

금액을 확인하고 카드결제를 시도했습니다.(다른 곳은 죄다 현금결제만 되던데, 여긴 카드결제가 되니 좋네요 ㅎㅎ)

 

결제가 끝나면...

아래 스샷처럼 결제정보와 더불어

공유할 계정정보가 함께 보입니다. 

 

여튼 결제 완료된 금액을 확인하고.(파란색 박스)나서..

공유계정을 이용해 바로 웨이브에 접속해봤습니다.

처음 이용 주의사항에 따라 특정 프로필만 선택해서 사용하고..

해당 계정은 저만 이용하는 것으로 

 

여튼 잘되네요. ㅎㅎㅎ

 

공유계정정보를 잃어버릴 수 도 있으니 스샷을 찍긴했는데..  (처음 이용해보는것이라..)

마이페이지에 뭔가 있을꺼 같아 확인해보니 내가 참여한 파티정보가 전부 나오긴 하네요. ㅎㅎ

더불어 위즈톡이라는 챗팅을 통해서 파티장과의 소통 내용도 다 확인할 수 있고요..

 

 

여러모로 편하네요..^^;;

 

이상 구독공유 사용기를 마치겠습니다.

 

 

아... 추가로 사용하다가 문제가 생겨서 파티장에게 환불해달라고 하면 

(이거 모르시는 분들이 많네요)

사용일 수 만큼만 비용을 지불하고 나머지는 카드취소로 환불되네요 

 

저도 공유하고 있으니 위즈니에서 짱공유를 검색해주세요 ㅎㅎ

https://wizzney.com/main/search?search=%EC%A7%B1%EA%B3%B5%EC%9C%A0 

 

현명한 공유생활, 위즈니

현명하게 나누고 다 같이 아끼세요! 그 어디에도 없는 초저가로 모든 구독 서비스를 마음껏 즐기세요!

wizzne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