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웃음이 필요할때 봐야할 추천 애니

리뷰

by amanda.hyon 2021. 4. 25. 23:10

본문

개인적으로 잼있게 크게 웃으면서 봤던 애니들을 중심으로

 

생각나는대로 정리해봤습니다. (추천순위는 아닙니다. ㅎㅎ)

 

요즘처럼 우울하고 신경을 긁는 뉴스들이 넘칠때.. 보면 좋을꺼 같습니다 ^^;

 

참고로 왓챠, 넷플릭스, 웨이브의 컨텐츠를 검색해서 볼수있는 곳의 링크를 걸어놨습니다.

 

 

그랑블루 (대학생, 별점 5)

 

 

대학시절 겪었거나 들었던 여러 에피소드들이 녹아져 있는 애니로 대학시절의 추억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ㅋ

포스터만 보고 판단하지 마시고 일단 봐야 합니다. ㅎㅎ

 

 

히나마츠리 (사회인&초등학생, 별점 4.5점)

wizzney.com/community/wizzpedia/search?search=%ED%9E%88%EB%82%98%EB%A7%88%EC%B8%A0%EB%A6%AC

주인공인 야쿠자가 갑자기 나타난 초능력 소녀 히나를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흔치 않는 일상? 개그물입니다. 

이 애니는 좀 엉뚱한 초등생 자녀를 두신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네요 ㅋㅋㅋ

 

알바뛰는 마왕님 (사회인, 별점4.5점)

wizzney.com/community/wizzpedia/view?id=6559&category=netflixwizzney.com/community/wizzpedia/view?id=6559&category=netflix

먼치킨 마왕의 환타지 일상? 개그물 입니다. 

 

이 애니는 현재 업무에 쩌들어 힘드신 분들에게 도움? 되는 애니가 아닐까 싶습니다. ㅎㅎ

비정규직 화이팅;;; ㅠㅠ

 

카구야님은 고백받고 싶어~ 천재들의 연애 두뇌전. (고교생, 별점5)

wizzney.com/community/wizzpedia/search?search=%EC%B9%B4%EA%B5%AC%EC%95%BC+%EB%8B%98%EC%9D%80+%EA%B3%A0%EB%B0%B1&category=

고등학교때 연애질을 해보신 분들이라면 

한번쯤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아니 뭐 굳이 그게 아니더라도 추천드려요 ㅎㅎ 

정말 애니속 해설이 일품이거든요.

 

현재 2기까지 나와 있는 상태이고, 영화로도 나와 있네요 (영화는 안봤습니다;;)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 코스노바 (환타지, 별점4.5)

wizzney.com/community/wizzpedia/search?search=%EC%9D%B4+%EB%A9%8B%EC%A7%84+%EC%84%B8%EA%B3%84%EC%97%90&category=

이 애니를 모르시는 분들은 거의 없겠죠?

그냥 흔해 빠진 이세계물이 아닌 것은 둘째치고.. 상당히 병맛스러운 개그가 넘처나는 애니기 때문에.. 아무 생각없이

병맛개그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추천드려요. ㅎ

 

해당 애니는 2기와 극장판까지 나온걸로 기억합니다. 

 

 

즐겁게 놀아보세(아소비 아소바세), (여중생, 별점4점)

wizzney.com/community/wizzpedia/search?search=%EC%A6%90%EA%B2%81%EA%B2%8C+%EB%86%80%EC%95%84%EB%B3%B4%EC%84%B8&category=

여중생들의 일상개그물입니다. 

제가 여중생이 아니였어도 한참 웃으며 봤던 애니입니다. ㅎㅎ

 

 

 

그외 .. 

현재 보고 있거나 향후에 보려고 준비중인 추천 개그 애니.

 

1. 남자고교생의 일상

2. 가난뱅이 신이

3. 한다군

4. 백스트리트 걸즈

5. 감옥학원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