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넷플릭스 5월 신규 기대작

이슈.잡담

by amanda.hyon 2021. 5. 4. 16:15

본문

about.netflix.com/ko/new-to-watch

1. 아미 오브 더 데드

www.youtube.com/watch?v=FVQCLES_yD8

《300》 《왓치맨》 《잭 스나이더의 저스티스 리그》의 감독 잭 스나이더가 《아미 오브 더 데드》로 돌아온다. 이 영화의 배경은 좀비들의 출몰로 폐허가 되고 완전히 고립된 라스베이거스. 한때 좀비와의 전쟁에서 영웅으로 활약했던 스콧 워드(데이브 바티스타)는 이제 자신이 발붙인 마을 외곽에서 버거를 구우며 살아가고 있다. 그런 스콧에게 카지노 사장 블라이 다나카(사나다 히로유키)가 접근해 엄청난 제안을 한다. 32시간 뒤 정부가 핵무기로 라스베이거스를 공격하기 전, 좀비가 들끓는 격리 구역의 금고 속 2억 달러를 회수하는 것. 더 이상 잃을 것이 없는 스콧은 제안을 받아들이고 전문가들을 수소문해 팀을 꾸린다. 이제부터 제한 시간 내 침투 불가능한 금고에서 돈을 꺼내고, 더 빠르고 강한 알파 좀비 무리에서 빠져나와야 한다. 사상 최악의 의뢰에서 기억해야 할 룰은 단 한 가지. '살아남아라. 그리고 모든 걸 가져라.'

 

데이브 바티스타, 엘라 퍼넬, 오마리 하드윅, 아나 데라레게라, 시오 로시, 마티아스 슈바이크회퍼, 노라 아르네제데르, 사나다 히로유키, 티그 노타로, 라울 카스티요, 후마 쿠레시, 서맨사 윈, 마이클 캐시디, 리처드 세트론, 개릿 딜라헌트 출연.

 

 

2. 주피터스 레거시

youtu.be/OV7Ev_GE8ds

엄브렐러 아카데미를 훨씬 능가하는 막장 가족극으로 ㅎㅎ

내용은 대충.. 초능력을 지닌 자손들이 부모의 전설적인 업적을 이어가기 위해 분투하는 내용이라고 하네요 ㅎ

 

 

3.캐슬바니아 시즌4

youtu.be/L7iWXfZzEMc

넷플릭스는 자사의 공식 홈페이지 및 소셜 네트워크 채널을 통해 오는 5월 13일 '캐슬바니아' 시즌4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캐슬바니아'는 2017년 코나미의 클래식 비디오게임 '악마성 전설'을 원작으로 제작된 애니메이션 시리즈 입니다.

원작 '악마성 전설'은 악마성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으로 애니메이션 역시 게임 속 주인공인 트레버 벨몬트(북미 버전 이름으로 기타 버전에서는 랄프 벨몬드로 등장), 사이파, 알루카드, 그리고 게임 속 보스인 드라큘라 블라드 체페슈 등이 직접 등장 합니다.

 

지금까지 작풍을 보고 당연히 매드하우스 작품인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파워하우스? 제작이긴 하지만..

이게 벌써 시즌4까지 나왔네요..ㄷ ㄷ

이게 마지막편이라고 하니 몰아봐야겠어요..

그리고 참고로 넷플릭스의 <데빌맨 크라이베이비>처럼 오로지 성인들을 위한 애니메이션으로 잔혹함의 수위가 상상 이상입니다.

 

 

4. 러브, 데스 + 로봇 시즌2

www.youtube.com/watch?v=0EXx9Y78XFc

더 독해졌다. 한계를 모르는 NSFW 애니메이션 앤솔러지의 귀환. 벌거벗은 거인들과 크리스마스의 악마들, 그리고 미쳐 날뛰는 로봇. 대책 없이, 화끈하게 빠져들어라. 5월 2부 공개. 팀 밀러, 데이비드 핀처, 제니퍼 밀러, 그리고 조슈아 도넌 제작

 

'러브, 데스+로봇'은 SF(공상과학)와 판타지, 호러, 코미디를 망라하는 강렬하고 독특한 단편 애니메이션 연작 시리즈로, 제71회 에미상에서 최우수 단편 애니메이션 부문을 수상하는 등 호평받았다.

 

시즌1에 이어 시즌2도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하우스 오브 카드'와 제93회 아카데미 최다 부문 후보에 오른 세계적인 거장 데이비드 핀처 감독, 영화 '데드풀'의 팀 밀러 감독이 총괄 프로듀서로 나섰다.

 

또 한국계 감독 여인영(제니퍼 여 넬슨)이 디렉터로 참여해 더욱 눈길을 끈다. 여 감독은 '쿵푸팬더' 2편과 3편을 연출했다.

 

이날 공개된 '러브, 데스+로봇' 시즌2 메인 포스터에는 작품의 시그니처 아이콘인 하트, 엑스(죽음), 로봇 등의 이미지가 담겨 기대를 모은다.

 

 

5. 무브 투 헤븐: 나는 유품정리사입니다

youtu.be/xhzY5Z-615M

사람이 세상을 떠나도, 그들의 물건은 남는다

거기에 생전의 삶이 깃들어있다

아스퍼거 증후군이 있는 청년과 출소한 그의 삼촌

두 유품정리사가 고인의 못다 말한 이야기를 듣는다

2021년 5월 14일 공개예정인 넷플릭스의 오리지널 한국드라마 <무브 투 헤븐: 나는 유품정리사입니다>입니다.

 

최근 SBS 드라마 <모범택시>를 통해 복수대행을 전담하고 있는 이제훈이 아스퍼거 증후군을 지닌 조카의 후견인이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라고 하는데, 예고편만 보면 이게 휴먼감동인지, 오컬트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참고로 넷플릭스 계정공유 매너 파티원 모집합니다. ^^; 

wizzney.com/party/view?partyNo=230

 

현명한 공유생활 위즈니

 

wizzne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