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투브 프리미엄 3개월 무료체험 이벤트 & 자동 해지 방법

알뜰구매정보

by amanda.hyon 2021. 7. 13. 14:14

본문

유투브 프리미엄 1개월~3개월 무료체험 이벤트가 진행중에 있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이번 체험이벤트를 이용해보시는건 어떨까 싶습니다. (매우 좋긴 합니다.)

무료 이벤트 참가 방법은 다음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https://m.youtube.com/premium?acc=WRI4DMCONWBD

1.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다음 그림과 같이 1~3개월(랜덤) 무료체험 페이지가 열리게 됩니다.

유투브프리미엄 무료이벤트 배너화면

2. "무료체험"버튼을 누르고 결제를 해줍니다.(카드정보가 없으면 카드 정보를 요구하게 됩니다.)

결제신청화면

3. 유투브 프리미엄 무료체험 이벤트 결제가 완료되었습니다.

결제 완료 페이지

4. 마지막으로.. 

무료체험기간이 끝나면 자동결제가 되기 때문에 다음과 같이 맴버쉽 해지 신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해지를 해도 기간까지는 무료로 사용되니 안심하고 취소해주시면 됩니다.)

4.1 유튜브의 구매 항목 및 멤버쉽으로 이동 합니다.(https://www.youtube.com/paid_memberships )

그리고 "멤버십 관리" 버튼을 클릭하여 상세내용을 확인해주세요.

유투브의 구매항목 및 멤버십 페이지

4.2 다음 그림의 멤버십관리 상세내용에 있는 비활성화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4.3 겁내지 말고 "그대로 취소" 버튼을 누릅니다.

4.4 취소이유를 묻지만...

그냥 "일시적으로 취소"를 선택후 "다음"을 누릅니다.

4.5 주저 없이 "취소"를 눌러주세요!!!!

4.6 안내 내용을 읽어보시면 아시겠지만..

아래 그림은 취소해도 신청한 무료기간은 종료될때까지 사용할 수 있다고 얘기하고 있습니다.

4.7 완료 입니다.

이 모든 과정이 귀찮거나 무료기간이 끝나도 쭈욱 이용하고 싶으시다면..

구독공유 플랫폼을 이용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저는 일단 위즈니가 요즘 편하더라구요.

문제가 생겨도 일자별로 계산해서 환불받기 때문에.. 위험할것도 없고..

무엇보다도 제가 공유하거나 공유받기도 하고 있거든요.

www.wizzney.com  

 

현명한 공유생활 위즈니

 

www.wizzney.com

 

 

여튼 즐거운 하루되세요. ㅎㅎ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