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에픽게임즈] 무료게임 Deponia: The Complete Journey

알뜰구매정보

by amanda.hyon 2021. 4. 16. 10:48

본문

www.epicgames.com/store/ko/p/deponia-the-complete-journey

 

Deponia: The Complete Journey

Join Rufus on his thrilling journeys, for the first time in a complete edition with many new features, that will not only be a blast for hardcore adventure fans, but also those new to the genre.

www.epicgames.com

게임 소개

이 게임은..

 

높은 점수와 수상 세례를 받은 Deponia 3부작은 Edna & Harvey: The Breakout, The Whispered World, Memoria의 개발자들이 제작했으며 순식간에 광팬을 만들었습니다. 신나는 이야기, 호감 가는 캐릭터, 웃긴 대화가 담겨있고 코미디 및 수수께끼가 적절히 섞인 덕분에 Deponia는 신구 세대가 모두 즐길 수 있습니다. 완성판에서 최초로 Rufus와 함께 스릴 넘치는 여행을 떠나세요. 새롭고 다양한 기능은 어드벤처 열성 팬뿐 아니라, 이 장르가 낯선 플레이어에게도 즐거움을 선사할 것입니다.


장르는 어드벤쳐 게임이고 포인트 엔 클릭만을 사용합니다. 주변 사물과 캐릭터들을 이용해서 머리를 잘 써서 퍼즐을 푸는 느낌으로 진행하면 됩니다. 플레이 하고 싶으시면 언제 할인할 때 합본이 된 버젼으로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왜냐하면 3 엔딩까지는 보아야 이야기가 완결되었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게임의 주인공은 Rufus라는 백수+ 민폐 캐릭터이고 이 주인공이 Deponia라는 쓰레기만 가득한 세상에서 탈출하기 위해서 각종 계획과 사건 사고를 일으키는 게 주된 내용입니다.

 

쭉 플레이 해보시면 성격은 조금 다르지만 옛날 한국 무협소설 주인공 동천 만큼이나 민폐를 끼친다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이런 주인공의 성격은 극중 초반 부분에도 나옵니다.) 그리고 어딘가 하나씩 나사 풀린 캐릭터들의 개그는 재밌게 보면서 플레이할 수 있게 합니다.

 

리뷰 영상

youtu.be/qW_5K7BMBq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