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웨이브 추천작 5작품

이슈.잡담

by amanda.hyon 2021. 10. 23. 01:40

본문

최근 오징어게임 때문에 넷플릭스가 인기이긴 한데, wavve도 검은태양부터 시작해서 은근 볼게 많습니다.

특히 wavve에서 hbo를 서비스 하고 있으니.. 몇개 추천해보려 합니다.

 

1. 갱랜드 언더커버

마약제조로 잡힌 주인공이 형량협상으로 바이커 조직에 잠입하는 내용입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줄지어 행진하는 오토바이 형님들을 볼수있으나, 미국에선 아주 무서운 형님들 인가 봅니다.

조끼에 붙어있는 패치를 받기위해선 엄청난 신고식을 치러야 하고 패치를 달고나면 아무도 건드리지 못합니다. 

마약,폭력,살인 이 일상인 바이커갱들을 잡아넣기 위해 주인공이 목숨걸고 잠입하는데

실화기반의 다큐같은 연출이 어느순간 주인공에 몰입되서 조마조마하며  손에 땀을쥐게 합니다. 

또 남자라면 한번쯤 동경해봄직한 오도바이를 타고 쭉뻗은 도로를 달리는 자유를 간접 체험해보며

한평생 오도바이밖에 모르는 할아버지의 낭만도 훔쳐볼수 있습니다. 

 

웨이브는 시즌2까지 올라와있으나 시즌1이 압도적으로 재미있고 시즌2는 그냥그냥입니다.

 

 

2. 언더커버

 

지진희 주연의 jtbc언더커버로써,

상부의 명령으로 인권변호사에 접근 했다가 얼떨결에 결혼해버린 남자에게 십년뒤 찾아오는 위기 이야기 입니다.

 

이건 사실 우리나라 리메이크작이 더 재밌습니다.

지진희 버전은 주인공이 멋있게 나오는데 영드는 찌질하고 

처음 시작은 재밌는데  6화만에 조금 싱겁게 끝나는 느낌입니다. 

 

하지만 짧은관계로 부담없이 보시면 좋을것같습니다. 

 

3. 미스터 메르세데스

스티븐킹 소설 미스터메르세데스 를 원작으로 합니다. 

어느날 메르세드스를 몰고 길거리 사람들을 무참히 쳐버리고 사라진 연쇄살인자 일명 미스터 메르세데스 

사건을 맡았지만 소득없이 은퇴한 주인공앞에 살인마가 먼저 연락을 해오는데? 

예전 파트너를 찾아가 살인마 얘길 해봤지만 집착이 쩐다던가, 혼자 망상에 빠졌다던가 하는 안좋은 소리만 듣지만

그런소릴 들을만큼 은퇴후에 알콜중독자 같은 행색에 평소 행실이 워낙 개차반이여서  가족마저 등돌려 버린 주인공

그러나 끝까지 보고나면 주인공 욕쟁이 아저씨에게 정들어서 완결이 아쉬워지는 그런 인물입니다. 

 

작품을 이끌어 가는 형사와 살인마 두 주인공뿐 아니라 옆집아줌마, 똑똑한학생, 살인마친구, 살인마 엄마, 악덕상사, 형사친구 등등

탄탄한 원작덕분인지 주변인물들의 캐릭터도 살아있고 완성도가 높은 작품입니다.

강추 합니다.

 

 

4. 미래의 마리아

영화 <미래의 미라이(Mirai)>는 부모님의 사랑을 독차지하던 ‘쿤’이 여동생 ‘미라이’가 생긴 후 달라진 변화 속에서 미래에서 온 동생 ‘미라이’를 만나게 되고, 시공간을 초월한 특별한 환상 여행을 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입니다.

미래의 마리아는 타임리프, 가상세계물로.. 동생의 탄생으로 부모의 사랑을 빼앗긴 4살 소년의 이야기는 사랑스러운 공감을, 시공간을 넘나드는 환상적인 모험은 화려한 볼거리를, 가족이 점차 성장해나가는 과정은 가슴 따뜻한 울림이 있는 애니 입니다.

 

 

5. 유포리아 

(아직 보지 않았지만...) 9월 웨이브 해외 시리즈 중 압도적으로 시청 시간 1위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유포리아’ 를 추천드립니다. 

 

‘유포리아’는 SNS, 마약, 섹스, 폭력, 정체성, 트라우마 그리고 사랑과 우정까지 그 어디에도 속하지 못한 채 끊임없이 흔들리고, 부딪히고, 넘어지는 10대 고등학생들의 생생하고 충격적인 이야기를 담아낸 8부작 시리즈 입니다.

해외 주요 매체들도..이 시리즈에 대해 “섬세한 촬영, 컬러풀한 영상, 매혹적인 서사, 천상의 OST까지!”(Polygon), “올해 가장 대담한 시리즈”(Guardian), “MZ 세대의 현실적인 문제를 매력적으로 담아낸 웰메이드 드라마”(BBC.COM), “거부할 수 없이 빠져든다”(Variety) 등 아낌없는 호평을 쏟아 냈고.. 그에 걸맞게 강렬한 스토리와 개성 넘치는 캐릭터, 압도적인 영상미와 감각적인 음악, 트렌디한 연출로 전 세계 MZ 세대를 매료시킨듯 합니다.

2019년 HBO에서 방영된 후 미국 SNS 실시간 트렌드 1위, ‘웨스트월드’ 이후 HBO 시리즈 중 최다 시청 수를 기록했다고 하네요.  

‘유포리아’를 본 시청자들은 “충격적이고, 솔직하고 기발한 작품. 보는 내내 경이롭게 숨이 막힌다!”(j***), “맵기의 강도가 차원이 다르다!”(선***), “강한 흡입력! 정주행했다”(권스***), “역시 HBO! 각본, 영상미, 연기 최고!”(sang***), “젠데이아의 연기만으로 별이 다섯 개!”(yamag***), “세상 힙한 인스타갬성 드라마! 빨리 시즌 2 보고파…”(구삼***), “보는 걸 멈출 수 없었던, 모든 게 완벽한 작품”(머리를 쓰는데 ***) 등 극찬을 아끼지 않고 있다고 하네요;;; ^^; 

 

6. 그외 HBO 작품들과 검은태양 무삭제판 

 

 

웨이브 저렴하게 짱공유에서 저렴하게 공유해서 봐요..^^

https://wizzney.com/main/search?search=%EC%A7%B1%EA%B3%B5%EC%9C%A0 

 

현명한 공유생활, 위즈니

현명하게 나누고 다 같이 아끼세요! 그 어디에도 없는 초저가로 모든 구독 서비스를 마음껏 즐기세요!

wizzne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